올레 KT 모바일|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ARS(자동 응답 시스템)인증)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휴대폰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올레 KT 모바일|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KT플라자, 대리점 또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되나요?
네,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를 승계하면 할부수수료도 승계됩니다.
올레 KT 모바일|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을 별도로 정지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 각각 정지는 불가하며 같이 정지 됩니다.
올레 KT 모바일| 일시정지는 몇일동안 가능한가요?
연간 일시정지는 연간 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신정지는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 자동 발착신정지로 변경됩니다.
올레 KT 모바일| SIMple 할인은 무엇인가요?
선물 받거나 구매한 새 휴대폰 또는 쓰고 있는 휴대폰 그대로 사용하며 요금할인 받고 싶은 고객 대상으로 1년 또는 2년 약정을 하면 사용중인 요금제의 기본료에 대해 최대 33%를 매월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