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T머니 모바일충전 방식 중 휴대폰 결제로 모바일 충전이 안돼요.
아래의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만 19세 이상만 <휴대폰 결제> 를 이용해 모바일 충전 가능 합니다.
② 법인 명의 휴대폰은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 이라도 신용카드 및 텔레뱅킹 방식의 충전은 가능 합니다.
③ 이용요금 미납 고객 등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이용시 택배 비용이 부과되나요?
분실 임대폰 택배 임대 시에는 한진택배로 발송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반납은 유료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로 반납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ㅇ 임대폰 불량에 의한 반송 시에는 택배 비용을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하여 착불 발송 시 반송처리 됩니다.
올레 KT 모바일| 번호변경 후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등록(OTA)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올레 KT 모바일| 만 14세 이상~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명의로 통화내역 열람 시 대리인이 방문한다면 인감 증명서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인감증명서 유무에 따라 확인되는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감증명서 있는 경우
- 명의자 본인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하고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제공됩니다.
■ 인감증명서 없는 경우
- 이용요금 확인용(발신번호 일부 '*' 표시)으로만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하며, 이 때 법정대리인에 한해서만 법정대리인 증명서류(가족관계등록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법정대리인 신분증 확인하여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LTE-A] kt는 LTE-A서비스를 제공하나요?
2013년 9월 부터 서울 전역, 수도권 모든 시, 군 주요 지역에서는 광대역 LTE-A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고,
수도권 외 모든 시 주요 지역에서는 CA방식의 LTE-A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2014년 7월 부터는 광대역 LTE-A 전국망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전국 85개 시, 78개 군, 795개 읍면동,
도서산간 모두 타사보다 촘촘하게 광대역 기지국을 구축한 상태입니다.
올레 KT 모바일| 유심(유심)카드는 얼마인가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기능에 따라 4,400원 ~ 13,200원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꼭 확인하세요!
ㅇ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고객구매 원칙이므로 파손이나 분실 시 재구매 해야 합니다.
또한 카드 비용에 대한 납부방법은 즉납, 후납 (다음달 명세서에 청구) 중 선택 가능합니다.
ㅇ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불량 유심일 경우 무상 교체 가능하며, 개통 대리점에서 동일유심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