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기종이 따로 있나요?
안드로이드 OS 2.3 이상 모든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미성년자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우선 남아 있는 알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잔여알이 없는 경우에는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 잔여알 확인하는 방법
☎ (ARS(자동 응답 시스템)) 1513
올레 KT 모바일| 원스토어 이용 시 성인 인증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원스토어는 청소년 보호를 위해 성인 컨텐츠 구매 시도 시 성인인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성인인증 번호는 최초 1회에 한해 SMS(단문 메시지)인증(법인폰은 법인등록번호)을 통해 설정 가능하며, 설정 후에는 성인인증 번호 입력만으로 콘텐츠 구매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한 경우
ㅇ 해외에서 휴대폰/패드 또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후 분실 신고를 바로 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은 로밍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될 수 있으므로 로밍센터로 즉시 신고 바랍니다.
■ 로밍 중 통화 장애가 발생된 경우
ㅇ 로밍 중 통화장애가 발생된 경우에도 로밍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로밍센터 : +82-2-2190-0901 (KT 가입자가 해외에서 발신 시 무료)
올레 KT 모바일| 선불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먼저 잔액이 없을 경우 접속이 불가하니, 선불 잔액이 남아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의 전원을 OFF/ON 후 접속 시도해 보시고 동일하게 접속되지 않는 경우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 바랍니다.
올레 KT 모바일|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ㅇ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 휴대폰 기능상 인터넷 접속 제한 설정 여부, 선불은 잔액이 남아 있는지 여부, 청소년 요금제는 잔여알이
남아 있는지 여부,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ㅇ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OFF/ON 후 인터넷 접속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 지속적으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로 현재 고객이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휴대폰 모델명을 확인 후 연락 바랍니다.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 특정 기업의 URL(인터넷 주소)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인터넷 접속을 통해 특정 서버로 접속되기 때문에 이 경우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kt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