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요금관련 |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
KT 모바일-요금관련 |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KT 모바일-요금관련 |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KT 모바일-요금관련 |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KT 모바일-요금관련 |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KT 모바일-요금관련 | 사용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com, 마이케이티 앱 마이페이지 내 요금명세서 메뉴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자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간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