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아이폰 | 아이폰에서 이용 가능한 약정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3G의 경우에는 쇼킹스폰서 기본형2와 스마트스폰서3로 개통 가능하고, LTE인 경우에는 LTE스폰서3로, 5G인 경우에는 5G스폰서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스폰서 가입 시 대상 단말일 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 신청도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아이폰 AS 대행 접수 시 임대폰을 제공받을 수 있나요?
아이폰도 AS대행 접수 시 임대폰 제공이 가능합니다.
VIP, VVIP 고객은 180일 이며 일반 고객은 30일 제공이 됩니다.
프리미엄 임대폰(아이폰8, 아이폰X, 갤럭시S9 시리즈급)의 경우 VIP, VVIP 고객은 7일 이며, 일반 고객은 제공은 가능하나,
무상제공 없습니다.
임대기간 만료 시 'AS대여폰 미반납에 따른 직권정지' 사유로 발신정지 처리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KT A/S센터에서 유상리퍼를 받을 경우에도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네, KT 멤버십 포인트로 AS수리비 결제하시는 부분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AS 접수, KT A/S센터에서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아이폰 A/S 대행으로 접수하면 수리비는 어떻게 청구 되나요?
수리비 발생 시 다음달 요금 명세서에 합산되어 청구 하는 방식과 AS 수리비 즉시납부(즉납)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대행사에서 접수 후 전문 수리기사가 최종 판단을 하여 고객님께 직접 전화로 안내를 해드리며, 제조사 사정에 따라 15일이 초과되는 경우 사전에 안내해드립니다.
AS 대행 접수는 가까운 대리점 및 KT플라자를 통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로밍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후 아이폰에서 셀룰러데이터를 꺼놓았는데, 로밍 중 네트워크 사업자가 AT&T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유 때문인가요?
데이터로밍을 차단하더라도 음성 혹은 문자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것입니다.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 연결되더라도 데이터로밍 사용은 불가하며,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의 연결도 원치 않는 경우 아이폰에서 비행기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면 와이파이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아이폰 구매한지 1년이내면 무상 수리가 가능한가요?
2019년 9월 10일 까지 개통한 아이폰의 무상 보증 기간은 개통일 기준 1년 이고, 2019년 9월 11일 부터 개통한 아이폰의 무상 보증 기간은 개통일 기준 2년 이며, 서비스 보증기간은 서비스용 제품 교환일 기준 90일입니다.
아래 페이지로 접속 후 아이폰 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시어 자세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배터리소모가 심해서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 이 때 수리비는 멤버십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한지요?
아이폰 AS의 경우 애플A/S센터, KT A/S센터를 방문하시면 가능하며 KT플라자, 대리점을 통해서는 AS접수 대행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여 AS수리비 결제를 원하시면 KT A/S센터로 방문하시거나, KT플라자, 대리점을 통해서 AS접수 대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을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도 국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KT 모바일- 아이폰 | 아이폰 고장(파손) 및 분실 시 발생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상 보증 기간 이후 고장(파손) 시 많은 수리비가 염려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 기간 이후 발생될지 모르는 수리비에 대한 걱정은 현재 KT에서 운영중인 단말기 보험 서비스(KT 슈퍼안심)를 활용하면 분실이나 파손 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T 슈퍼안심 서비스 특성상 신규 개통이나 우수고객 기변 가입 후 30일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아이폰으로 해외 로밍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해외에서 아이폰으로 무료 무선랜(와이파이)지역이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데이터 로밍을 사용하실 경우 해당 국가 이동통신 사업자와의 계약에 따라 국내와는 다른 별도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됩니다.
국내에서 흔히 사용하는 MMS 발신시 동영상, 메일 확인, 인터넷 서핑, 어플리케이션 자동 업데이트, 날씨, 주식확인 등은 모두 데이터 로밍에 해당되며, 역시 국내와 다른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MMS(멀티 메시지)수신은 무료이며, 발신은 로밍ON 국가는 건당 22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이 발생됩니다.
KT 모바일- 아이폰 | 아이폰 개통 후 단말불량/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폰 개통 후 단말 불량/ 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말 불량
ㅇ 교환
- 개통 당일~30일 : 애플 A/S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 31일~ : 애플 지정 A/S센터에서 서비스용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또는 부분수리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애플 A/S센터에서 작업인가확인서를 발급받아 개통점 내방하여 개통취소
ㅇ 환불
- 16일~ : 개통취소 불가
■ 통화품질 불량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고객센터(114) 통해 통화품질 점검 후 통화품질 불량이 확인되는 경우 개통점을 통해 개통취소 가능
- 16일~ : 개통취소 불가
[꼭 확인하세요!]
ㅇ 단순 변심 또는 고객 과실 불량에 의한 취소 교환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