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olleh KT 모바일 [iPad] iPad 할부개통 후 일시납을 하는 경우, 할인 반환금이 발생하나요?

by K캐모마일 2020. 12. 2.
 

KT mobile [iPad] iPad 할부개통 후 일시납을 하는 경우, 할인 반환금이 발생하나요?
iPad는 할부로 개통 후, 고객님께서 중도 완납을 요청하시면 처리 가능하며, 중도 완납을 하신다고 하여 할인 반환금이 발생되진 않습니다.


KT mobile [iPad]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아이패드도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패드 와이파이 only모델은 와이파이망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불가합니다.)


KT mobile [iPad] 14일 이내 개통취소는 모든 대리점에서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개통취소는 개통한 대리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하며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 가능합니다.


KT mobile [iPad] 중도해지시 할인 반환금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 기간 내 해지 시 할인받았던 금액(지원금, 요금할인, 단말할인)이 할인 반환금으로 발생될 수 있으며, 할인 반환금 산정 방식은 고객님께서 약정에 가입하신 시점에 따라 상이합니다.


KT mobile [iPad] 데이터 쉐어링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에서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이 패드를 데이터쉐어링 Sub 단말로 개통한 뒤, (휴대폰과 동일 명의로 개통) 휴대폰과 패드를 결합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쉐어링 가입은 가까운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가능합니다.


KT mobile [iPad] 해외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것도 대리점에서 개통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구매하신 단말기도 KT 전점에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KT mobile [iPad] 개통 후 단말불량/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패드 개통 후 단말 불량/ 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말 불량.
 ㅇ 교환.
  - 개통 당일~30일 : 애플 A/S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 31일~ : 애플 지정 A/S센터에서 서비스용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또는 부분수리.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애플 A/S센터에서 작업인가확인서를 발급받아 개통점 내방하여 개통취소.
 ㅇ 환불.
  - 16일~ : 개통취소 불가.
 
■ 통화품질 불량.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고객센터(114) 통해 통화품질 점검 후 통화품질 불량이 확인되는 경우 개통점을 통해 개통취소 가능
  - 16일~ : 개통취소 불가.
 
[꼭 확인하세요!]
 ㅇ 단순 변심 또는 고객 과실 불량에 의한 취소 교환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