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올레 KT 모바일-요금관련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by K캐모마일 2020. 11. 24.
 

KT 모바일-요금관련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청구번호를 통합 처리 시 각각 받는 명세서를 하나의 명세서로 받을 수 있으며,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요금관련 | 요금 납기일은 원하는 날짜로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납기일이 정해져 있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21일, 25일, 27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1회차(매월 11일~14일경 승인), 2회차(매월 20일 ~ 24일경 승인)
■ 지로 : 매월 말일



KT 모바일-요금관련 | 은행 자동이체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은행 자동이체는 고객님의 예금 계좌에서 매월 납기일에 요금이 자동으로 출금되어 납부되는 제도로
납기일은 21일, 25일, 27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요금관련 | [KT 마이케이티 앱] 이용 시 데이터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KT 마이케이티 앱은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접속하여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마이페이지 등 고객님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메뉴는 요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kt shop 등 상품 판매와 관련된 메뉴는 데이터통화료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요금관련 | 이메일 명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명세서의 발생 실패 사유로는 '메일박스 Full, 메일 주소 오등록, 스팸처리, 수신거부'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정상인 경우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재발송 가능합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KT 모바일-요금관련 |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요금납부를 원할경우 전용계좌를 부여 및 입금하는 납부 방법으로 전용계좌 입금은 실시간으로 납부되며, 청구된 납부 대상 금액 외 초과 입금 불가합니다.


KT 모바일-요금관련 |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