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이케아 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IKEA FAMILY가 무엇인가요?

by K캐모마일 2020. 1. 16.
 

[이케아 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IKEA FAMILY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IKEA FAMILY가 무엇인가요?

IKEA FAMILY는 IKEA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IKEA FAMILY 카드를 지참하시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과 푸드, 서비스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온라인 구매 시 어떤 결제수단을 쓸 수 있나요?

온라인 구매 가능한 결제수단:
- 신용카드.
- 체크카드.
- 카카오페이 외 간편결제 수단.

* 해외 발행 카드의 경우 VISA, MASTER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IKEA로의 직접적인 계좌입금으로는 결제가 어려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케아 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IKEA FAMILY가 무엇인가요?-2

IKEA 웹사이트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IKEA 웹사이트 회원에 가입하면 내가 저장한 위시리스트를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또한,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IKEA의 다양한 온라인 플래닝 도구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주문에 대한 전체 취소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취소 신청 시에는 주문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전체 취소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더불어, 만약 IKEA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를 별도로 신청하셨다면, 다시 저희에게 연락해 주셔서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 택배 배송의 경우, 운송 산업 특성상 상품이 매장이나 물류창고를 떠나면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택배 배송을 취소할 경우 택배료는 환불되지 않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서비스 외에 어떠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배송서비스 외에도, 조립서비스, 사다리차, 기존 매트리스 내림 서비스, 기존 소파 내림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역과 배송방법에 따라서 서비스 가능 여부가 다르니 IKEA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IKEA 카탈로그란 무엇인가요?

IKEA 카탈로그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만들어진 책자입니다. 여러 종류의 IKEA 제품을 보고 합리적인 솔루션과 창의적인 접근방식을 살펴보며 더 좋은 생활을 위한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온라인 카탈로그는 최고의 아이디어를 가장 멋지게 전하기 위해 현실성과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6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IKEA 카탈로그를 활용하여 우리 집을 IKEA의 콘셉트로 꾸며보세요.


IKEA 매장견학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나요?

IKEA에는 공식적인 매장 견학프로그램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IKEA 매장 운영시간 내에는 자유롭게 방문하셔서 매장 견학 혹은 쇼핑을 할 수 있어요. IKEA 매장은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 중입니다.


환불하고 싶어요.

※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매장과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의 '온라인 주문'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마음이 변해도 괜찮아요. IKEA에서 구매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365일 이내에 언제든지 가져오세요. 구매 영수증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가져오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카드로 구매한 경우에는 반드시 결제했던 카드를 지참해주세요. 환불은 구매 당시 사용하신 결제수단과 같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다만, 구매 영수증이 없거나 365일이 지난 경우에는 매장에서 환불을 거절하거나 IKEA 환불카드를 제공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에는 사진이 있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