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mobile - 갤럭시에서 수리모드 사용하는 방법
*수리 모드와 임시 백업 기능은 Android13 버전이 탑재된 갤럭시 제품에서 지원됩니다.
지웅: 제 기기를 수리하는 동안 개인정보는 안전한가요?
이슬: 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수리 전 초기화를 해야하나요?
지우: 수리과정에서 불필요한 정보가 남을까봐 불안해요.
SAMSUNG: 갤럭시에 간단한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 수리 모드
수리를 위해 휴대전화를 맡길 때
이 새로운 기능은 다른 사람이 내 휴대전화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휴대전화를 맡기더라도 개인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1. 수리 모드 켜기
먼저, 설정 앱을 실행하세요.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를 선택하세요.
화면을 아래로 내려 수리 모드를 선택합니다.
켜기 버튼을 누른 후 다시 시작을 선택하면 휴대전화가 다시 시작되며 수리 모드 상태가 됩니다.
시스템 로그생성은 엔지니어의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리 준비 완료!
2. 수리 모드 상태
휴대전화가 다시 시작된 후 휴대전화 속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분리되어 보호되며 엔지니어는 수리에 필요한 항목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3. 수리 모드 종료
화면 상단을 아래로 내려 수리 모드 알림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종료 버튼 선택
다시 시작을 선택 후 본인 인증을 하면 휴대전화가 다시 시작 됩니다.
4. 수리 모드 종료 후 데이터 확인
휴대전화가 다시 시작 되면 수리 모드 실행 전과 동일한 개인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데이터 백업하기(선택사항)
수리 모드 전, 백업을 통해 데이터를 보호해 보세요.
먼저, 설정 앱을 실행하세요.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를 선택하세요.
화면을 아래로 내려 수리 모드를 선택합니다.
데이터 백업 선택 하고 임시 클라우드 백업 선택
백업할 데이터를 선택 후 백업을 선택하면 백업이 진행됩니다.
백업 완료!
당신의 모바일 라이프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또 하나의 방법
소중한 개인정보 더 안전하게.
삼성 mobile - 갤럭시, 케이스 장착 후 무선 충전이 안됩니다.
비정품 또는 인증을 받지 않은 커버 및 액세서리 사용 시 갤럭시 기기의 기능 및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정품 사용을 권장 합니다.
또한, 정품 케이스라도 뒷면에 링 클립, 그립톡, 카드 케이스, 스트랩 등 돌출된 액세서리가 장착되어 있는 케이스의 경우 무선 충전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케이스 및 액세서리로 무선 충전이 안되는 경우
케이스 뒷면에 액세서리를 장착한 상태에서는 무선 배터리 공유 및 무선 충전 기능이 원활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케이스와 액세서리를 분리하고 충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무선 충전 시 무선 충전기와 제품 사이에 NFC 신용 카드, 링 클립 등 금속 물질이 위치할 경우, 무선 충전 전력에 의해 카드의 NFC 기능이 손상되거나, 발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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