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 모바일] [가입]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 확인이 안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 확인이 안되요.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일 기준 14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삭제처리 되며, 셀프개통 신청서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기존사업자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기존사업자에 등록되어있는 정보와 불일치 한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실제 가입되어있는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을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내용의 오류가 확인되는 경우, 기존 통신사(휴대폰 114 또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가입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U+알뜰모바일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진행할 수 있습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나요?
U+알뜰모바일 개통과 동시에 이전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처리 되며, 사용하신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합산 청구됩니다.
(단, 휴대폰 할부금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할부금만 이전통신사를 통해 청구됩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기존통신사의 할인혜택이나 잔여 멤버십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번호이동 시 변경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되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제공받던 할인혜택 및 잔여멤버십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와 ARS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한 고객동의가 진행되며, 번호이동 인증 완료 전 확인가능합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타통신사에서 이동했는데 전 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저희 상품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위약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단말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이전 통신사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