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 모바일]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봅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규가입은 유심 수령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개통희망 번호는 개통요청서 작성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GS편의점에서 유심 구입.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GS25 바로픽업을 통해 구입.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유심 교환쿠폰 수령 및 바로픽업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LGU+ 알뜰모바일] [스팸차단] 스팸 차단된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어플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알뜰모바일] [휴대폰 보험] 휴대폰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보험은 해지 시 재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알뜰모바일] 유심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디서 어떻게 설정하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핸드폰 메뉴 설정 > 휴대폰 관리에서 비밀번호 설정하시면 됩니다.
※ PIN번호 3회오류 발생시 PUK번호가 필요합니다. PUK번호는 유심이 최초 장착되어있던 플라스틱 카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가 없을 경우, 개통센터 (1670-0283, 유료)에서 간단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U+알뜰모바일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직영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직영점 방문시.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인은 대리인 방문시 대리인 신분증(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② 고객센터.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