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 모바일] [해지] 해지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LGU+ 알뜰모바일] [해지]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해지는 고객센터 접수 또는 직영점 및 개통 대리점 방문으로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LGU+ 알뜰모바일] [소액결제] 소액결제/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싶어요.
소액결제/결제서비스는 최초 개통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차단 해제 및 한도 변경은 고객센터App,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번호이동 가입은 이전통신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신청서 작성시 1회, 개통요청서 작성시 1회 총2회 진행됩니다.
(단, 유심을 GS25편의점에서 직접 구입하여 개통 진행하는 경우, 인증절차는 1회 진행됩니다.)
1. 바로픽업/택배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1차) → 유심 수령 → 개통요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2차) → 개통처리 → 개통완료.
2. 선구매 :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인증방법 (택1)
- 문자인증 : 동의요청 → 수신된 문자의 URL접속 → 번호이동 동의완료 → 인증확인.
- ARS인증 : 동의요청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로 전화연결 → 번호이동 동의완료 → 인증확인.
[LGU+ 알뜰모바일] [가입]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LGU+ 알뜰모바일] [가입] 가입 정보(가입일/ 약정기간/ 휴대폰할부 등)를 확인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고객센터 앱.
→ 메뉴 > 내정보 관리 > 내 가입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