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납부 하는 사람의 명의를 다르게 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U+ 알뜰모바일 납부 하는 사람의 명의를 다르게 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 은행자동이체를 다른사람 명의로 변경할 경우, 변경 납입자 정보확인을 위해 명의자 및 납부자 모두 고객센터 통화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KB국민 U+ 알뜰모바일] 카드 이용 시 할인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할인기간은 자동이체 등록 기간내 월간 할인금액 이용 시이며 별도 할인 기간이 정해져 있진 않습니다.
U+ 알뜰모바일 [KB국민 U+알뜰모바일]자동납부 승인 건이 여러 건인 경우 합산하여 월 할인금액 내에서 할인되나요?
자동납부 승인건이 여러 건인 경우 합산하여 월 할인금액 내에서 할인 적용됩니다.
U+ 알뜰모바일 [KB국민 U+알뜰모바일]타사 통신비도 전월실적에 포함되나요?
포함 가능합니다. 단 전월실적 제외대상은 카드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U+ 알뜰모바일 [KB국민 U+알뜰모바일]가족카드 발급 후 자동이체 등록하여 할인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가족카드 단독 발급은 불가능하며(본인카드 소유시 가족카드 발급가능), 본인카드와 가족카드의 전월 실적은 합산 후 청구할인은 본인회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본인 혜택, 가족 카드 혜택 따로따로 받지는 못합니다.)
U+ 알뜰모바일 [KB국민 U+알뜰모바일]가입명의자와 카드주가 달라도 할인이 가능한가요?
KB국민카드에서는 U+알뜰모바일 가입명의자를 구별하지 못합니다. 카드 설정되어있는 자동이체 기준으로 할인됩니다.
U+ 알뜰모바일 [KB국민 U+알뜰모바일]통신비 할인받아도 다른 기본혜택제공 되는 부분은 동일하게 적용되나요?
네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국민카드 기본혜택 서비스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