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FAQ]

by K캐모마일 2020. 3. 18.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유심 카드 재발급은 개통센터(1670 - 0283,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본인인증 (카드인증)후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LTE/나노 - 8,800원, 택배비 : 3,000원) 유심수령 후 개통센터(1670 - 0283,유료)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부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3~4차례 껐다 켜주시고, 그래도 이용이 되지 않는다면 개통센터 (1670-0283, 유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 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유심카드를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U+알뜰모바일 개통센터 1670-0283(유료)로 요청하시어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으로 교환 가능(직영점 및 개통점) 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일 전화를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영업시간 외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휴대폰(휴대폰+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회선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있나요?

[다이렉트몰>내쇼핑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