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중고 휴대폰 상태는 어떤 등급인지 알아보아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중고 휴대폰 상태는 어떤 등급인가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를 거친 A급 휴대폰만 판매합니다.
사용 흔적이 거의 없거나 경미한 스크래치, 찍힘만 있는 휴대폰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명의변경 시 할인혜택은 사라지나요?
모든 할인 프로모션은 명의 변경 시 혜택이 소멸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제휴카드 할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제휴카드 할인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므로 해당 카드 요금청구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내용은 자동납부 등록하신 제휴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단, 카드 할인은 익월부터 적용.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제휴카드 이용 시 U+알뜰모바일에 개통되어 있는 번호가 2개인데 모두 할인이 가능한가요?
해당 게시글을 좋아합니다.
할인은 1개의 번호에만 적용이 됩니다.
(카드사 전산 상 요금 인출이 먼저되는 번호(선 매입건)에 적용)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제휴카드 할인 시 카드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달라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번호 명의자가 아닌 다른 분의 카드로 납부하셔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카드 명의자께서 직접 통화 해주셔야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회선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여러 회선(번호)에 대해 회선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APP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APP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2. 회선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