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KT 모바일 | [휴대폰번호보호] 번호이동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안되나요?

by K캐모마일 2020. 12. 9.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번호보호] 번호이동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안되나요?
네, 번호이동을 할 경우에는 서비스에 재가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1599-0274)를 통해서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번호보호] 비밀번호를 잃어버린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단문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및 변경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번호보호] 알림기능에서 차단기능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해지 > 서비스 설정변경 > 서비스 접속문자 받기에서 수신한 접속문자를 통해 차단기능으로의 변경이 가능하며 완료되면 차단기능 이용자가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로 전화해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경로는 하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ㅇ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신청 (포탈, 게임, 쇼핑 등)
ㅇ 앱가입,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홈페이지( wwwipnskr)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번호보호] 알림기능과 차단기능은 무엇인가요?
ㅇ 알림기능은 고객님께서 휴대혼번호 본인확인을 하면 인증시도에 대한 문자를 발송해 드리며 그 문자에는 고객님 휴대폰에서의 [인증발생시점]과 [인증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고객님 휴대폰에서 발생한 인증시도에 대하여 명확한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인증의 성공여부를 확인코자 한다면, 해당 인증업체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ㅇ 차단기능은 고객님께서 휴대폰 본인확인을 하면 `휴대폰 본인확인 암호입력`이라는 문자가 발송되고 그 문자의 URL(인터넷 주소)을 누르면 비밀번호 입력란이 나오는데, 거기에 `고객님께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인증번호가 확인되는 기능으로, 고객님 휴대폰에서 발생한 인증에 대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도용을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올레 KT 모바일 |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올레 KT 모바일 |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