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FAQ] 신용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신용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매장별, 시기별로 서비스 제공 여부 및 해당 신용카드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 옵션' 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IKEA 제품은 현재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 채널에 관해 추가로 확정되는 내용이 있다면 저희 웹사이트 및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IKEA의 운영시간과 휴무일을 알려주세요.
IKEA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편리한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셔서 홈퍼니싱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만나보세요.
• IKEA 매장: 10:00 am ~ 10:00 pm.
• IKEA 레스토랑: 09:30 am ~ 09:30 pm.
• IKEA 고객지원센터: 10:00 am ~ 10:00 pm.
(설날과 추석 당일은 쉽니다.)
온라인 구매 시 IKEA 기프트 카드 또는 TACK 카드, 환불카드로 구매 가능한가요?
IKEA 기프트카드 및 매장에서 받으신 TACK 카드, 환불카드는 온라인 구매 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IKEA FAMILY 카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다시 보내줄 수 있나요?
IKEA FAMILY에 가입하시면 이메일로 IKEA FAMILY 디지털 카드와 번호를 보내드려요. 가입 시 발송되는 웰컴 메일은 한 번만 발송됩니다. 만약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PC와 모바일로 IKEA FAMILY에 로그인하면 언제든지 내 디지털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KEA FAMILY 아이디와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나요?
IKEA 웹사이트에 회원 가입하실 때에는 IKEA FAMILY에 가입하신 아이디와는 다른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를 생성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승인취소는 바로 처리되나, 매출취소는 접수 후 취소되기까지 카드사에 따라 최대7일이 소요됩니다.
어떠한 경우에 사다리차가 필요한가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4층 이상 건물의 경우 사다리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부피가 큰 소파나 옷장을 주문하셨으나 반입경로가 좁은 경우에도 사다리차가 필요합니다. 사다리차가 필요한 환경이라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다만, 일부 지역은 IKEA에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IKEA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카탈로그는 언제 나오나요?
IKEA 카탈로그는 매년 8월에 발행되며 1년 동안 유효합니다.카탈로그의 홈퍼니싱과 관련 용품, 각각의 방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 소재와 색상, 규격, 관리 방법, 가격, 기타 내용은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KEA를 방문하기 전에 집에서 편하게 쇼핑 계획을 세워보세요.
신청한 서비스를 취소하거나 일정 또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조립, 설치 등 서비스의 취소 가능 시점은 각 서비스 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서비스의 취소나 일정 또는 주소 변경을 원하신다면 가능한 한 빨리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신청 당시 받으신 주문서를 준비해 두시면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 시 가입했던 내 아이디가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가입했던 아이디(이메일)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 부서를 통해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확인해 드리기까지 평일 기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주말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