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 구매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요. 포장을 뜯었거나 조립을 했어도 환불받을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구매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요. 포장을 뜯었거나 조립을 했어도 환불받을 수 있나요?
IKEA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완전히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에는 365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포장을 뜯었거나 이미 조립을 마쳤더라도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구매 영수증과 함께 가져오시면 환불받으실 수 있어요.
다만, 일부 환불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또는 제품의 상태에 따라 환불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제품 교환 또는 IKEA 환불카드를 받는 것으로 대체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세요.
반품을 위한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반품 픽업 서비스 안내를 참조해 주세요.
나의 온라인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IKEA 웹사이트 회원이신 경우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마이 페이지(나의 정보)'에 들어가면 '주문 내역 보기' 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고객지원 배송조회에 '주문 내역 보기'가 있습니다. '주문 내역 보기'는 새 창에서 열려요.
IKEA 직원 친절/불친절 또는 불편사항, 건의사항 접수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IKEA는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서 애정 어린 관심으로 남겨주신 의견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IKEA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은 언제든지 매장에 설치된 키오스크 또는 IKEA 고객지원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해 주세요.
IKEA 채용에 지원할 때 자기소개서, 이력서 양식이 정해져 있나요?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IKEA 채용에 지원하실 때에는 자기소개서와 관련 정보가 모두 포함된 이력서를 제출하세요. 100개의 자격증보다 중요한 것은 자기소개서입니다. 좋은 자기소개서로 내 역량과 지금까지의 경험을 보여주세요. 정해진 양식은 없으니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도 좋아요! 물론 첨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홈퍼니싱 액세서리(작은 소품)는 어떻게 배송되나요?
홈퍼니싱 액세서리의 경우 택배로 배송해 드립니다. 구매하신 홈퍼니싱 액세서리의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60cm 미만, 가장 긴 변의 길이가 1m 미만, 총 무게가 25kg 미만일 때 택배로 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IKEA의 운영시간과 휴무일을 알려주세요.
IKEA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편리한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셔서 홈퍼니싱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만나보세요.
• IKEA 매장: 10:00 am ~ 10:00 pm.
• IKEA 레스토랑: 09:30 am ~ 09:30 pm.
• IKEA 고객지원센터: 10:00 am ~ 10:00 pm.
(설날과 추석 당일은 쉽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IKEA 제품은 현재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 채널에 관해 추가로 확정되는 내용이 있다면 저희 웹사이트 및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조립설명서를 잘 이해하지 못하겠어요. 어떻게 봐야 하나요?
IKEA 조립 제품의 조립설명서는 전 세계 사람들이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1. 조립을 시작하기 전에 조립설명서 첫 페이지의 부품번호를 보면서 부품이 모두 들어있는지 먼저 확인 및 분류해 주세요.
2. 조립에 필요한 도구를 확인해 보시고 미리 준비해 주세요.
3. 조립 시 특별히 주의가 필요한 부분은 손가락 또는 i 표시가 되어 있거나, 해당 부분이 확대되어 표현되어 있어요.
4. 만약 사람이 두 명 그려져 있다면 해당 제품은 안전을 위해 꼭 두 명 이상이 함께 조립해야 해요.
5. 상하 및 좌우, 앞뒤를 잘 구분하여 조립해 주세요.
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조립하기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