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FAQ] 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나요?
IKEA 웹사이트 회원, 비회원 모두가 쉽게 온라인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 시 이메일 주소가 꼭 있어야 합니다.
모든 제품이 환불 가능한가요?
IKEA의 365일 반품정책은 알뜰 코너 제품을 포함하여 IKEA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단,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유통기한 이내에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 IKEA 식품의 유통기한 표기 방법: 일/월/년 순.
계정이 삭제되기도 하나요? 삭제되는 기준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년간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가입한 이메일로 계정이 휴면처리됨을 알리는 안내가 발송됩니다. 그 이후 90일간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계정이 삭제됩니다.
IKEA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어요.
"대량 구매와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고자 한다면, IKEA 웹사이트의 고객문의 페이지에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문의 내용에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의 제품번호 및 제품명, 수량, 구매하실 날짜,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을 입력해 주세요.
IKEA 채용에 지원하고 싶은데 로그인이 안 됩니다. IKEA 웹사이트 계정으로 지원하는 게 아닌가요?
IKEA 웹사이트와 입사 지원은 별도의 시스템이기 때문에 각각의 아이디가 필요해요. IKEA 웹사이트 로그인 계정과 별도로 채용 지원 화면에서 계정을 생성하여 진행해 주세요.
우편번호가 5자리로만 검색됩니다. 기존의 6자리 우편번호는 사용할 수 없나요?
2015년 8월 1일부터 5자리 우편번호가 시행되었습니다.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을 통해 5자리 우편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받고자 하는 곳이 아직 건물주소(도로명주소)를 부여받지 않았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내 도움센터에서 주소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우편번호) 입력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IKEA에서는 어떻게 쇼핑을 할까요?
IKEA 매장에서의 쇼핑이 항상 즐거움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그럼 IKEA 매장에서 더욱 쉽고 즐겁게 쇼핑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매장으로 들어오시면 입구에 바로 연필과 위시리스트, 줄자, 카탈로그, 노란 쇼핑백, 유아용 카트가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을 챙기세요.
그리고 IKEA 쇼룸을 둘러보며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해보세요. IKEA 제품은 가격표에 제품 정보와 픽업 장소 등의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필요한 내용은 위시리스트에 메모해두세요. 직접 제품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IKEA의 제품은 대부분이 플랫 팩 포장으로 쉽게 들고 갈 수 있습니다. 상자의 라벨을 보고 원하는 제품이 맞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IKEA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가구 및 홈퍼니싱 액세서리를 구매하실 수 있으나, 식물과 음식은 온라인에서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가 어려운 제품은 매장에서 구매해 주세요.
부품이나 제품 일부분을 구매할 수 있나요?
IKEA에서는 부품(하드웨어)이나 제품의 일부분(파트)을 유료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매장의 교환환불 데스크에서 여분의 부품과 고정장치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