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가입] 개통요청 마지막에 개통실패로 나올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U+ 알뜰모바일 [가입] 개통요청 마지막에 개통실패로 나와요.
■ 신규가입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 사유 확인 후 별도의 안내 없이 개통진행됩니다.
- 업무시간 내 :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업무시간 이외 : 익일 오전 내(공휴일 제외) 개통 진행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그 외 : 개통진행중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 해피콜이 진행되며 확인 후 개통처리 됩니다.
■ 번호이동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신청서에 작성된 연락처로 해피콜 진행합니다.
해피콜을 통해 실패사유 확인 후 개통 처리 됩니다.
[개통센터]
1670-0283(유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 가능한 성인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만 19세 미만은 미성년자로, 그 이상은 성인으로 정의합니다.('13.07.01 개정)
U+ 알뜰모바일 [가입]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휴대폰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U+ 알뜰모바일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가능합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U+ 알뜰모바일 [가입]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어떻게 되나요?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