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엘지전자 서비스안내 [사이트 이용] 상담 예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by K캐모마일 2022. 10. 3.
 

LG전자 서비스안내 [사이트 이용] 상담 예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전화, 원격, 영상 중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여 상담을 예약하시면, 편하신 시간대에 상담사가 전화를 드립니다.




LG전자 서비스안내 [사이트 이용] 출장 또는 센터 방문 예약 신청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전문 엔지니어가 출장을 오거나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시는 방법 중 선택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편하신 시간대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안내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메인에서 검색하면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왜 그런가요?
검색 창에서 자동완성되는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모델의 고객지원 정보와 서비스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제품 지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모델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선택하시면 검색 결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LG전자 서비스안내 [주문/배송/취소] 주문 화면에서 카드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PC환경 [윈도우 10 이하 버전]에 따라서 결제 실행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수동으로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화일 : https://15447772.tosspayments.com/





LG전자 서비스안내 [사이트 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몰 구매 문의 [가전/소모품/케어솔루션 렌탈] : 1544-6351
제품/서비스 문의: 1544-7777
LG전자 대표 번호: 02-3777-1114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LG전자 서비스안내 [사이트 이용] 상담챗이 무엇인가요?
상담챗은 LG전자 챗봇으로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를 24시간 대기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챗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제품 구매 상담과 고객서비스 상담입니다.

제품구매상담에서는 제품 구매, 케어솔루션, 이벤트 등과 관련된 상담을 진행하며, 구매 전문가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채팅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상담에서는 사용 중인 제품과 관련한 고장 증상 확인, 소모품 문의, 출장/방문 예약 신청 및 취소 등과 관련된 상담으로서 원하시는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안내 [이벤트/혜택]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사은품은 언제 오나요?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이벤트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참여 이벤트]에서 참여하신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