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을 미리 결제 하는 경우,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해요.
■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선결제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선결제를 신청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수기냉장고는 연선납 할인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1년 4월 기준)
※ 타 할인혜택과 중복적용 불가합니다.
▶ 1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1개월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할인 혜택
▶ 2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2개월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할인 혜택
▶ 3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3개월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할인 혜택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선결제 신청 시 익월부터 반영되며, 선납 취소 요청 시에는 취소한 달의 월요금은 정상 케어솔루션 월요금으로 제외되어 환불됩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LG전자 모바일 제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LG전자 모바일 제품 판매가 종료됨에 따라 모바일 제품은 판매처 별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LG전자 제품의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별 보증 기간은 엘지이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요금/보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였는데, 이전 번호를 아이디로 계속 사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번호 아이디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소유주 확인 후 부여되므로, 번호의 실 소유주가 아닐 경우 아이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됐을 경우에는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아이디 변경]을 통해 변경된 번호로 아이디 변경한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 케어솔루션 제품 고장
케어솔루션 계약 기간 동안 제품 문제로 A/S 요청 시 무상으로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 교체 요청은 일반 A/S 와 같이 유상 처리 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설명서 내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 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A/S를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LG전자는 사업 종료 이후에도 국가 별 기준/법령에 의거하여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 제공 및 수리,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주문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결제 완료/배송 접수 상태에서만 진행 가능하며, 제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가능 여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전자 이용가이드/FAQ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일상.생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