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U+ 알뜰모바일-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U+알뜰모바일 개통과 동시에 이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 처리되며,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합산 청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기본제공 데이터 다 쓰면, 속도제한으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부가서비스 있나요?
네, '데이터안심옵션'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데이터안심옵션은 기본제공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후 추가과금 없이 제한속도 400Kbps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월 5,000원(5,500원)으로 이용되는 유료 부가서비스 입니다.
가입은 고객지원문의(휴대폰에서 114 또는 1644-5353)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문의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U+ 알뜰모바일-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원 ON/OFF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휴대폰 점검 또는 계신 지역의 수신 전파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상태 점검을 받아주세요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통신사 바꾸기/새 번호 개통하기/휴대폰 바꾸기는 어떻게 다른가요?
아래의 기준에 따라 가입유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통신사 바꾸기 : 쓰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는 U+알뜰모바일로 변경(LG U+ 이용 고객님도 번호이동에 해당)
■ 새 번호 개통하기 : 새로운 번호로 U+알뜰모바일에 가입.
■ 휴대폰 바꾸기 : 쓰던 번호는 U+알뜰모바일 그대로, 휴대폰만 변경(통신사와 번호 변경 없이 그대로 사용)
U+ 알뜰모바일-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을 통해 U+알뜰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해지 신청은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단, 2G폰 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011,017,018,016)은 번호를 010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