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KT M mobile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by K캐모마일 2021. 7. 9.
 

KT M모바일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법인 및 미성년자는 셀프개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ㅇ사유 : 셀프개통은 고객이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가 필요한 미성년자와 기타 법인서류가 필요한 법인개통은 불가합니다.

※ 현재 외국인의 경우 현재 다이렉트몰의 편의점 3종 (미니스톱, C-SPACE, 세븐일레븐) 셀프개통은 개통 가능하나, M쇼핑 셀프개통은 불가합니다.


KT M모바일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가입 시 문의사항 또는 오류가 발생될 경우 1899-0034(개통센터)로 전화주시면 개통상담 및 지원을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입 등의 문의는 1899-5000(고객센터)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의 경우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월~일 09시 ~ 21시에 가능하며, 번호이동의 경우 월~토 10시 ~ 19시까지 가능합니다.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M모바일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꽂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KT M모바일 ATM개통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TM 개통은 신규가입만 가능하며, 몇가지 준비사항이 있습니다.

[준비사항]
①미니스톱, 씨스페이스 편의점에서 USIM 구매
②본인 명의 신용카드(마스터 카드 불가)
③신용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
④신분증(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ATM 개통방법]
①'노틸러스 효성' ATM 기기 內 'kt 알뜰폰 후불개통' 선택
②USIM 카드 인식(입력)
③신용카드 본인 인증
④요금제 선택
⑤신분증 본인 인증
⑥개통 신청 정보 확인 및 영수증 출력


KT M모바일 무료상해보험(프로미고객사랑보험) 신청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 상해보험(프로미고객사랑보험) 신청방법

[신규가입 고객]
①원하는 요금제를 선택 후 가입신청하기 선택
②가입 신청서상 'DB선택보험 적용'란에 원하는 보험 1종 선택
③가입신청서 작성 후 주문완료 버튼 선택

[기존고객]
①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무료 상해보험 신청
②보험 가입 동의서 다운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식 → 선택형 상해보험 보험가입 동의서)
③보험 가입 동의서 작성 후 FAX 제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엠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