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KT M mobile 로밍 시 자동로밍이 이용가능한가요?

by K캐모마일 2021. 7. 9.
 

KT M모바일 로밍 시 자동로밍이 이용가능한가요?
kt와 동일한 제휴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방문 시 전원을 온오프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착한텔레콤 (02-6275-0701)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착한텔레콤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M모바일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혜택은 '신청일'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용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제휴카드는 꼭 자동이체가 되어있어야만 혜택 받을 수 있나요?
네. 맞습니다.
모든 제휴카드는 자동이체로 요금이 결제 되어야만 혜택제공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엠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