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모바일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 eSIM 자가 진단하기.
갤럭시 워치 시리즈의 eSIM을 사용하는 동안 때때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아래 자가 진단 방법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 확인하기
휴대전화와 갤럭시 워치의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휴대전화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 갤럭시 워치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eSIM 자가 진단 기능 실행하기
휴대전화의 삼성 멤버스 앱을 사용하여 갤럭시 워치의 eSIM 기능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 실행 전 비행기 모드와 방해 금지 모드가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자가 진단은 갤럭시 워치4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 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 연결된 기기 진단에서 갤럭시 워치 선택 > 진단 소프트웨어 설치(미설치 시) > 진단기능에서 eSIM 선택하여 진단 실시
eSIM 자가 진단 실패 시, 갤럭시 워치에 모바일 요금제가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eSIM 자가 진단에 실패하면 워치의 모바일 요금제에서 eSIM 프로필이 활성화되어 있고, 갤럭시 워치의 eSIM이 웨어러블 앱에 추가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갤럭시 워치의 모바일 요금제가 활성화되어 있고 eSIM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 주세요.
• 웨어러블 앱 실행 > 워치 설정 > 모바일 요금제 > ‘사용 중’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 및 ‘요금제 상세정보’를 선택하여 갤럭시 워치의 eSIM이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 추가되었는지 확인
※ 위의 안내된 내용에 따라 자가 진단을 한 후에도 eSIM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가입하신 통신서비스 사업자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SAMSUNG 모바일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플립 시리즈, 커버(케이스) 분리 방법.
갤럭시 Z 폴드, 플립과 같은 폴더블 기기는 제품 보호를 위해 커버(케이스)를 장착 후 분리(탈착) 시 올바른 방법으로 분리하지 않을 경우 제품의 코팅 벗겨짐 및 손상,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커버(케이스) 분리를 위해 아래의 순서 및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뾰족한 물건 또는 손톱을 이용하여 커버(케이스) 분리 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비정품 커버(케이스) 및 액세서리 사용 시 제품 손상(파손)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당사에서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갤럭시 Z 플립 시리즈 커버(케이스) 분리 방법
1. 펼쳐진 상태의 제품의 우측 상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2. 제품의 하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커버(케이스) 분리 방법
1. 펼쳐진 상태의 제품의 우측 상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2. 제품의 좌측 상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전자 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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