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A [멜론] 멜론ID는 어떻게 연결(로그인)하나요?
기가지니 단말과 페어링된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에서만 가능합니다.
페어링 후 우측 상단 메뉴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 가능
지니 TV 셋톱박스 A [멜론] 멜론에서 음악을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가지니 단말이나 모바일앱에서 뮤직서비스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 : 우측 슬라이딩 메뉴(≡ 햄버거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도 가능|
기가지니 1,2 단말 : ‘설정 > 뮤직서비스 설정’
기가지니3, A 단말 : ‘설정 > 설정 > 기가지니 서비스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설정’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TV청구서결제와 지니페이로 가능합니다. 결제수단별로 설정해두신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만 수정하실 경우 화면에서 리모콘 또는 말로 바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수정을 원하신다면 주문상세정보에서 “지니야, 전체 수정해줘” 라고 말하면, 기가지니 모바일앱으로 앱푸시가 전송됩니다.
전송된 앱푸시에서 주소 수정 후 저장을 누르면 화면에 바로 반영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변경, 환불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일부상품만 변경, 주소만 변경은 불가능하며, 전체 취소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 문의 및 환불 문의는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취소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일 구매한 상품은 즉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도 취소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종근당건강 어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락토핏 골드/코어/키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올앳미, 코어틴 주문이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핑크퐁 칭찬하기] 핑크퐁 칭찬하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기가지니에서 핑크퐁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불러 주면서 생활 습관을 칭찬 해주거나 타일러 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핑크퐁이 규칙적인 습관을 알려주기도 하고 기가지니 앱에서 핑크퐁이 불러줄 이름을
등록하거나 버튼을 눌러 스피커로 핑크퐁을 부를수도 있습니다.핑크퐁이 칭찬을 하면, 칭찬 스티커가 적립도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리아이 칭찬해줘"
"지니야, 우리아이 타일러줘"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