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매너콜 부가서비스는 통화 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통화정보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 월정액 1,100원입니다.
[U+ 알뜰모바일] 매너콜 부가서비스 특징.
[이럴 때 이용하세요]
-수업, 회의, 배터리 부족 등의 이유로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전화를 알고 싶을 때.
-해외 등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에 있을 때 걸려온 전화를 확인하고 싶을 때.
-다른 사람과 통화 중일 때 걸려온 전화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무선인터넷을 사용 중이라 통화 연결이 되지 않을 때 걸려온 전화를 알고 싶을 때.
추천대상.
-수업, 회의 등으로 전화를 자주 꺼놔야 하는 고객님.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으로 해외 여행/출장을 가는 고객님.
-통화 중 걸려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은 고객님.
이용요금.
월 1,100원(부가세 포함)
[U+ 알뜰모바일] 매너콜 부가서비스 신청방법,
홈페이지.
온라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
온라인 신청.
고객센터 APP
고객센터 APP으로 모바일에서도 신청 가능.
메뉴 > 신청/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고객센터.
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전화상담 가능.
자사 휴대폰 114(무료)/유선 1644-5353(유료)
유플러스 직영매장.
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도 방문신청 가능.
[U+ 알뜰모바일] 매너콜 부가서비스 유의사항.
*별도의 해지 요청이 있을 때까지 매월 자동 연장되며, 청구서를 통해 청구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너콜’ 서비스 가입 시 ‘착신전환(통화/문자)’ 서비스를 월 880원(정상가 월 1,650원)에 이용 가능하며, ‘착신전환(통화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너콜’ 서비스 해지 시, ‘착신전환’ 서비스는 정상가로 청구되며, 기존 등록한 착신전환 번호는 초기화되므로 재설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너콜’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해지 다음날부터 가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