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버즈아트] 버즈아트 서비스에서 본 미술작품을 구매하고 싶어요.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현재 기가지니 버즈아트 서비스를 통해서는 직접적인 미술작품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대신 버즈아트 홈페이지(www.BBuzzArt.com 또는 앱(BBuzzArt)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3 [날짜/시간] 날짜와 시간을 알수가 있나요?
음성명령으로 날짜와 시간을 알수가 있습니다. 기가지니에게 말해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며칠이야?"] ["지니야, 지금 몇시야?"]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KT 지니 TV 셋톱박스 3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KT 지니 TV 셋톱박스 3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KT 지니 TV 셋톱박스 3 [그린카] 그린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셰어링 대표 서비스로, 가까운 그린존(차고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편리하게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서는 음성검색 후 그린카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일반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설정]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냈다는데 아무것도 안 와요
스마트폰 기가지니앱에서 알림을 받으려면, 아래 두 가지를 확인해주세요.
1)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기지니 앱 계정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계정정보가 다르다면, 음성명령을 통해 기기의 계정을 앱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하세요.
2) 스마트폰 설정에서 알림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정>알람>GiGA Genie]
[명령어 예시]
“기가지니, 계정정보가 뭐야?”
“기가지니,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해줘”
기가지니앱 알림 활성화 방법 자세히 보기
서비스-생활정보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집비서는 최신시세 정보를 반영하여 위하여 주단위로 갱신되는 KB시세 정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라, 연립, 다세대 주택 등 아파트 이외 주택은 감정가 기반으로서 별도의 데이터 갱신 주기가 있지 않아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