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B tv - (B tv) 'B tv 리모컨 찾아줘'라고 했는데 알림 소리가 안 들려요.
B tv 리모컨 찾기 기능은 리모컨에 블루투스 연결 표시가 있는 리모컨에서만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셋탑에서의 리모컨 블루투스 연결여부에 대한 문의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 없이)106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B tv - (B tv) B tv 연동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NUGU와 B tv 연동 서비스는 음성으로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게 합니다.
채널 변경, 볼륨 조절, 콘텐츠 검색 등이 가능합니다.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이용 예시]
1. 채널 변경
"아리아, (B tv에서) MBC / 7번 틀어줘"
2. 볼륨 조절
"아리아, (B tv) 볼륨 내려/올려/15 "
3. 콘텐츠 검색
"아리아, (B tv에서) 지난 주 런닝맨 찾아줘"
"아리아, (B tv에서) 무서운 영화 검색해줘"
※ 이용 시 NUGU 디바이스와 TV의 거리는 최대한 멀리해 주세요. TV 소리 때문에 음성 인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UGU 스마트홈 - 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안드로이드
1) google play 스토어를 실행 후 '누구 스마트홈'을 검색하세요.
2) '누구 스마트홈' 선택 후 '설치' 버튼을 누르세요.
-iOS
1) App Store를 실행 후 '누구 스마트홈'을 검색하세요.
2) '누구 스마트홈' 선택 후 '받기'를 눌러 앱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세요.
NUGU 스마트홈 - 스마트홈 앱에서 T아이디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스마트폰에 설치한 '누구 스마트홈' 앱을 실행합니다.
2) '누구 스마트홈' 앱 권한(통화(필수), 위치/저장/마이크/카메라(선택)) 접근권한을 허용해야 '누구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으니, 허용해 주세요.
3) T아이디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T아이디 로그인을 선택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4) T아이디가 없으신 경우, 'T아이디 가입하기'를 선택하여 가입한 후 로그인 합니다.
※기존 스마트홈 아이디를 보유하고 계신 고객의 경우, 스마트홈 아이디를 통해서도 로그인이 가능 합니다.
NUGU 스마트홈 - 스마트홈 앱에 B tv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누구 스마트홈 앱을 통해 Btv 셋탑박스를 제어 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B tv 셋탑박스를 연동하셔야 합니다.
누구 스마트홈 앱 홈화면 '기기관리' 선택 > 기기 관리 화면 '새기기 추가' 선택 > 기기등록 화면 '기타'의 'B tv' 선택 > 'B tv 셋탑박스' 선택 > 기기등록 방법(3가지) 중 선호하는 방법 선택 > 기기등록 완료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일상.생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