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 TMAP 이용 중 전화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TMAP으로 주행 중 전화가 올 경우, 음성으로 NUGU의 전화 수신 안내가 송출됩니다. 이 때 '전화 연결'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수신 안내를 들으시고 '전화 거절'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끊을 수 있고, '거절 문자'라고 말씀하시면 수신거절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전화 받기 기능은 TMAP 6.1(Android OS)부터 제공됩니다. (iO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화 받기 기능은 안전을 위하여 TMAP 길안내 중에만 제공됩니다.
- 영상통화의 경우 일부 기능이 제한됩니다. 안전 운전을 위하여 상대방의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 통화중대기 등 부가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NUGU - TMAP 주행정보 공유 기능이 무엇인가요?
TMAP의 길안내 정보 중 현재 위치와 도착 예정 시간을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과 함께 다음의 음성 명령을 말씀하시면, 문자를 통해 주행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NUGU - TMAP에서 NUGU 서비스를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아래의 과정을 거쳐 마이크를 활성화 시켜주세요(최초 1회만 시행)
[TMAP x NUGU 권한 허용하기]
TMAP을 설치 한 후 실행 화면에 보이는 NUGU 사용에 필요한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NUGU - TMAP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NUGU, NUGU min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TMAP 6.1버전(Android OS)에서는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능 설정 및 연동 방법은 NUGU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NUGU B tv - B tv와 NUGU 앱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B tv와 NUGU 앱은 다음의 순서대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는 방법]
1. 스마트폰에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해 주세요.(T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먼저 가입해 주세요)
2. B tv의 홈버튼을 누른 후, 왼쪽의 ‘MY메뉴 > 기기 연결 설정 > NUGU 서비스 연결 > [연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화면에 보이는 QR코드를 스마트폰 QR코드 인식app을 이용해 찍어주세요.
4. 자동으로 NUGU app이 실행되면서 연결이 완료됩니다.
NUGU B tv -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방법]
1. 스마트폰에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해 주세요.(T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먼저 가입해 주세요)
2. B tv의 홈버튼을 누른 후, 상단의 ‘MY메뉴 > 기기 연결 설정 > NUGU 서비스 연결 > [연결] 버튼'을 선택합니다. 인증번호가 나타나면, NUGU 앱을 실행하여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를 선택하세요.
3. NUGU 앱에서 아래의 순서대로 연결해 보세요.
NUGU B tv - [B tv (AI1/AI2/AI SOUND MAX)]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B tv AI2는 B tv 채널 변경, 음량 조절, VOD 검색 등을 비롯하여 멜론/멜론어린이, 은행서비스(하나은행 환율), 쇼핑/주문(도미노피자, BBQ), 스마트홈 기기 제어, 정보 및 생활(날씨, 뉴스, 운세, 어학사전, NUGU백과, Google 캘린더, 프로야구), 길안내, 긴급SOS, 폰찾기, 루틴, NUGU call, NUGU셀럽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 이용 방법 및 명령어는 TV 화면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도움말이 필요한 경우, "아리아, 도움말 보여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모든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기 위해서는 NUGU 앱과의 연동이 필요하니 참고하여 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