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SKT NUGU 쇼핑/주문 -  (도미노/BBQ) 주문한 음식의 배달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by K캐모마일 2022. 12. 11.
 

NUGU 쇼핑/주문 - (도미노/BBQ) 주문한 음식의 배달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서비스의 배달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 상태 알려줘"라고 명령하시면 진행 상태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NUGU 앱의 메인 화면 및 제휴사(도미노피자/BBQ) 서비스 페이지에서도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쇼핑/주문 -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NUGU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다른 곳에서 제공받으신 할인 쿠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NUGU 쇼핑/주문 - (도미노/BBQ) 도미노/BBQ 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NUGU 쇼핑/주문 -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NUGU 쇼핑/주문 -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NUGU 쇼핑/주문 -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 T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