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다이렉트몰 홈페이지 우측상단 내쇼핑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현재 배송상태 확인이 가능한가요?
가입신청한 상품의 배송상태 확인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 다이렉트몰 > 내쇼핑정보 메뉴에서 확인.
(신청서번호 확인 : 온라인 신청 완료 시 확인가능, 신청완료 이메일 내 확인가능)
■ 다이렉트몰 개통센터로 전화 확인.
- 휴대폰 : 1661-5793(유료) 평일 10:00~18:00
- 유심 : 1670-0283(유료) 평일 10:00~18:00
U+ 알뜰모바일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 내쇼핑정보] 메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SKT나 KT로 개통한 LTE 휴대폰으로 U+알뜰모바일 유심 사용 가능한가요?
네, SKT나 KT로 개통된 휴대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유심 이동성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면서 멀티캐리어를 지원하는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갤럭시S6, 아이폰6 이후 휴대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모델의 경우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유심 요금제를 가입하면 Wi-Fi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LGU+가 보유하고 있는 전국단위의 U+Zone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T, 해외단말기, KT향 휴대폰을 소지하고 계신다면 개통센터로 요청 하시어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670-0283,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