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마케팅 수신 동의는 어디서 철회하나요?
마케팅 정보 수신 서비스에 대하여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 개인정보 수정] 에서 '마케팅 수신동의'의 개별서비스에서 마케팅 수신동의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요.
케어솔루션 제품과 일반 제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 케어솔루션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늘 새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함
▶ 일반제품을 구입한 경우에도 케어십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과 동일한 제품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케어십 제공 모델에 한함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사이트 이용] 모바일 제품의 서비스 부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충전기, 배터리, 이어폰과 같은 액세서리도 계속 구매 가능한가요?
LG전자는 모바일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고객님들의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소모품(배터리, 충전기, 전원케이블, 이어폰 등)은 서비스센터 등에서 부품 보유 기한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액세서리(케이스, 보호필름 등)의 경우는 업체의 재고가 소진된 후, 추가 지원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국가별 서비스 부품 보유 기한은 상이할 수 있으니 지역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휴대폰 아이디로 가입했는데, 번호가 바뀌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아이디 변경]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정상 처리되지 않을 경우 [이메일 문의] 통해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케어솔루션/케어십] 유지관리는 어떻게 해주는지 궁금해요.
LG전자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가전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가전제품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케어해주는 LG전자만의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입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합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주문/배송/취소] 내부 비용 처리를 위한 견적서/계약서 등, 제공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매출전표 외에는 별도의 견적서, 계약서는 제공이 어렵습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 조회]에서 출력을 원하시는 주문을 선택하신 후, 영수증 발급 내역 버튼을 선택하시면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이용가이드 [회원/멤버십] 휴대폰번호 아이디를 이메일 아이디로 바꿀 수 있나요?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아이디를 이메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회원이 이메일로 아이디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탈퇴 후 재가입 하여야 하나 최초 회원 가입 시 충분히 검토하신 후 아이디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전자 이용가이드/FAQ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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