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SK 7MOBILE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by K캐모마일 2022. 9. 24.
 

SK 7모바일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다이렉트몰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 화면 또는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당월분과 미납분 요금이 있는 경우 자동납부 요금인출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은행자동납부의 경우, 미납분 → 당월분 순으로 인출되며, 통합고객의 경우 가장 오래된 이동전화번호부터 인출처리 됩니다. 단, 카드자동납부는 미납/당월분을 따로 전송하고 승인된 자료 기준으로 수납 처리가 되기 때문에 카드사의 업무처리 과정에 따라 당월분이 먼저 수납될 수도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요금안내서((구)청구서)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
모든 요금안내서((구)청구서)는 매월 15일 이후에 발행되어 발송되므로 매월 20일 안으로 요금안내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이후에도 요금안내서를 받지 못하셨다면 우편요금안내서 주소, 이메일 주소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의서비스 > 요금안내서/납부방법 변경 (http://www.sk7mobile.com/cust/post/changePayment.do 또는 고객센터(1599-0999: 유료,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080-899-0999: 무료)로 확인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자동납부 신청시 기업은행 평생계좌로는 불가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자동납부 신청 시 기업은행 평생계좌(10자리, 11자리)로 신청할 수 없습니다.




SK 7모바일 | 컬러링 신청 후 음원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음원 구매 시, NATE.COM 가입 후 폰월드 서비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nate 신규 회원가입 - 접속페이지 : www.nate.com - 기본정보(이름,생년월일,이동전화번호 등) 입력 후 가입 ※폰월드 사용법 인터넷(PC)에서 NATE.COM접속 → 폰월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폴더폰은 NATE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번호 변경 후 번호안내 서비스는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시 필요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번호변경일 포함 29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단, 01X에서 010으로 변경한 경우 번호변경일 포함 6개월 이내 신청)



SK 7모바일 | 콜키퍼 신청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 부가서비스조회/변경'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요금: 월 550원)




SK 7모바일 | 레터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한가요?
네~ 신청 가능합니다. SK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레터링 서비스는 기본 4가지 문구(좋은 하루 되세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기쁜 오늘 즐건 내일 / 기분 좋은 하루 ^^) 내에서 선택하여 이용가능하며, 별도의 문구 및 애칭으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 유의사항 ㅇ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여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ㅇ 발신번호를 표시 제한하는 경우 수신자의 단말기에 표시되지 않음 ㅇ 이용요금 : 무료





SK 7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출처  SK 7MOBILE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