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by K캐모마일 2022. 6. 5.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 world(www.tworld.co.kr > myT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회선마다 각각의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즉, SK텔레콤에 동일명의 다회선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는 각 회선마다 본인 명의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 가족 간 명의 변경시 멤버십카드 사용자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도 멤버십 탈퇴로 재등록을 해야하나요?
네, 번거로우시겠지만 명의변경 시 멤버십 카드는 탈퇴되므로 재등록 후 이용 하셔야 합니다.
또한 2012년 7월18일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T멤버십 | 요금제를 변경해도 멤버십 카드는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요금제를 변경하셨더라도 기존 멤버십 카드는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즉, 요금제를 변경하셨다 하더라도 사용하시던 T멤버십 카드를 변경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월정액(순액) 75,900원(부가세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으로 VIP등급 혜택 받았던 고객은 요금제를 내리게 되면 등급에 변경은 있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가능 합니다. T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1회선에 1개 씩 카드가 발급 가능하며, 다회선 이용시 회선개수 만큼 발급 가능 합니다.




T멤버십 | T멤버십을 통해서 멤버십 카드 해지 후, 해지 당일 멤버십 카드 해지를 다시 취소할 수 있나요?
T멤버십을 통해서 멤버십 카드를 해지를 했을 경우, 해지 당일 취소 신청은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 :무료, 1599-0011: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카드 해지를 취소하시려면 해지신청일 당일(24:00 이전)내에 해지 취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T멤버십 | 카드 미소지 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나요?
T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지 않으셨을지라도 T멤버십 App/모바일 T world/Syrup/M고객센터를 이용해 모바일카드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모바일카드는 T멤버십 App, 모바일 T world, Syrup App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카드 소지 고객님은 별도의 발급절차는 없습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T-WORLD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