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SKT T우주 | 우주패스 all 가입 후 우주패스 mini로 변경할 수 있나요?

by K캐모마일 2022. 6. 3.
 

T우주 | 우주패스 all 가입 후 우주패스 mini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을 위해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요청 시 월중에 즉시 변경할 수는 없고, 다음 결제일의 다음날 변경됩니다.




T우주 |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가입 후 추가혜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모두 추가혜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매월 정기결제일 하루 전까지 모바일 T월드 '나의 구독'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변경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특별히 변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존에 선택한 추가혜택이 계속 제공됩니다. 월중에 즉시 변경하는 기능은 없고, 변경 예약으로서 다음 결제일 다음날 변경됩니다.





T우주 | SK텔레콤 가입자가 아닌 경우에도 구독상품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우주패스 및 구독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인 경우에는 요금제와 연계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변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택시공중전화 개인용은 가입 할 수 있음), 카드체크기, WiBro 가입고객,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발급이 불가 합니다.





T멤버십 |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T멤버십 [모바일카드] 모바일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T멤버십 모바일카드는 One store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iOS) 에서 ‘T멤버십’ 검색 후 다운로드 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114+NATE)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APP] 위젯을 설치했는데, 카드 정보가 없다고 노출됩니다.
위젯은 T멤버십 App이 자동로그인 된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T멤버십 App 로그인시 자동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위젯에서 멤버십 카드가 노출됩니다.




T멤버십 [APP] 다회선 이용 중인데, 위젯에서 노출되는 멤버십 카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T멤버십 위젯에는 T world에서 설정된 대표회선 기준으로 멤버십 카드번호가 노출됩니다.
T world에서 대표회선을 변경하시면 위젯에서 해당 회선의 멤버십카드가 노출됩니다.



츨처:  T-WORLD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