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이케아 코리아- 매장에서 발행한 영수증에 착오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금액이 잘못 결제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IKEA -자주묻는 질문]

by K캐모마일 2020. 2. 27.
 

이케아 코리아- 매장에서 발행한 영수증에 착오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금액이 잘못 결제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이케아 코리아- 매장에서 발행한 영수증에 착오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금액이 잘못 결제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장으로 영수증을 가져오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IKE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케아 코리아- 사용 중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어떤 보증을 받을 수 있을까요?

IKEA는 제품 품질보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의 내용은 카탈로그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이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구매 증빙 자료(영수증)와 함께 해당 제품을 매장으로 가져오세요.

제품별 품질보증 내용 및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를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케아 코리아- 휠체어나 유모차를 빌릴 수 있나요?

IKEA 매장에는 소량의 응급용 휠체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 쇼룸 입구에서 보안 직원에게 문의하여 휠체어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사용이 끝나면 근처의 보안 직원에게 반납해 주세요.
유모차의 경우, 대여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지 않음을 양해해 주세요.


매장에는 물건이 있는데 왜 온라인에서는 품절로 표시되나요?

매장과 온라인 재고는 따로 운영되고 있어, 재고 현황이 다릅니다.


IKEA FAMILY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IKEA FAMILY 계정의 아이디는 멤버 본인이 변경할 수 없어요. IKEA 고객지원센터로 요청하면 개인정보 일치 여부 확인 후 IKEA FAMILY 아이디(이메일 주소)를 변경해 드립니다.


이케아 코리아- 온라인 구매에 대한 영수증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결제 후 메일로 이니시스 매출 전표와 주문서를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 가입한 IKEA 웹사이트 계정으로 우리나라 IKEA 웹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있나요?

외국에서 가입한 IKEA 웹사이트 계정으로 우리나라 IKEA 웹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하고자 하는 해당 국가의 IKEA 웹사이트에서 새로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


이케아 코리아- 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으로 찍어 1670-4532로 문자메시지를 보내신 후 IKEA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보내주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