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미성년자도 정지복구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일시 및 장기 정지의 경우 명의자가 요청하지 않았다면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만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외국인 가입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대리점을 통해 선불 상품만 가입 가능합니다.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 되신 고객님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 인증 후 후불 및 선불 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배송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서 작성 시 남겨주신 연락처로 개통 전문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릴예정입니다.
KT M모바일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전기통신사업법 제 48조의2, 전기통신번호 매매 금지)에 의거하여 명의변경은 원칙 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USIM 변경을 통해 3개월 연속 사용량이 있을 경우 가족간에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구비서류(개인 기준]
①양도인/양수인 신분증
②가족관계 증명서
③명의변경 신청서(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식 → M모바일 가입신청서(후불))
※ 양도인/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
※ 명의변경 사전에 새로운 USIM 신청 필요
KT M모바일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온라인]
신분증을 준비하신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M쇼핑을 통해 직접 구매도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세븐일레븐편의점 또는 개통점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대리점]
가입하신 대리점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출처: T월드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생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