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알뜰폰]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
무선서비스의 경우에는 무선 LAN 전파환경(옥내, 옥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P의 출력과 설치 위치, 무선랜카드의 성능, 단말의 성능등에 따라 그 지표 값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AP 종류,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olleh wifi 존 지역에 설치되는 AP 장비는 건물 내에서 통상적으로 AP 장비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4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없는 곳이라 하면 100~150M 정도 커버)
하지만 이 범위 내라고 하더라도 AP와 핸드폰 사이에 콘크리트 벽, 전파환경, 금속 성분의 장애물, 타전파의 간섭등이 전차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 거리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음영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원인으로 olleh wifi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알뜰폰] 유무선 결합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현재는 유무선 결합 혜택이 종료가 되어 혜택이 변경 되었습니다.
추가적인 혜택은 고객센터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알뜰폰] 고객센터에서 업무 처리 시 서류를 제출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에서 서류를 받고 처리하는 업무의 경우 팩스 및 이메일 전송 두가지가 있습니다.
두 방식 모두 상담직원이 고객님께, 팩스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서류 발송 방법]
■ 팩스 : 상담직원이 알려준 팩스 번호로 고객님의 서류를 발송합니다.
■ 이메일 : 상담직원이 알려준 이메일 주소로 고객님의 서류를 발송합니다.
※ 신분증 발송 시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뒷7자리를 가리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