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KT M Mobile [알뜰폰]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by K캐모마일 2021. 6. 24.
 

KT M 모바일 [알뜰폰]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알뜰폰]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단순 변경은 불가하며, 탈퇴 후 재가입으로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알뜰폰] 회원탈퇴이후 즉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은 바로 가능 합니다.
다만, 사용하셨던 해당 아이디는 회원 탈퇴 후 재사용이 불가하며, 탈 즉시 회원님의 온라인 정보는 삭제됩니다.


KT M 모바일 [알뜰폰]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알뜰폰]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통화내역 열람을 원할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1899-5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알뜰폰] 홈페이지 내에서 6개월 이내의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만 확인 가능한데 왜 그런가요?
요금에 대한 확인은 매달 청구서로 고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장시간 보관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약관에 기재되어 있는 기준으로 6개월이라는 기간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약관 참고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알뜰폰] 티머니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티머니 포인트는 언제 적용되나요?
수납 완료 익월 15일 경에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단, 일시/이용정지, 요금제변경, 해지 시 제공 모바일 티머니 포인트는 날짜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모바일 티머니 유효기간은 5년이며 이후 자동 소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