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익명의 전화로 걸려오는 가입자의 발신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
집전화 발신번호 확인 155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확인 가능 하며 별도 접속료 및 통화료 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가입 후 걸려온 전화에 대해 확인가능 하며 인터넷 전화는 가입 불가능 합니다.
KT [집전화] 납기일을 고객이 정하면 안되나요? (기본납기일 외)
은행 납기일은 21,25,27 선택 가능하며, 말일은 선택 불가합니다.(단, 기존 말일 고객은 그대로 유지)
KT [집전화] 복지용 전화에서 사용한 114안내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복지용전화에서 사용한 114 안내요금은 통화 수에 관계 없이 모두 무료입니다.
단, 114 안내전화 후 직접연결서비스요금은 부과됩니다.
KT [집전화] 예치금 수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KT [집전화] 집전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신청 및 해지, 변경 문의는 KT 카드 고객센터 080-2580-161번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KT [집전화] 누구나 [KT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발신번호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전화기를 이용하시거나, 발신번호표시 전용 단말기를 이용 하시면 유료 부가서비스 이므로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KT [집전화]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KT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경우 KT 집전화와 모바일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통합청구 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청구를 하시면 한 장의 요금 청구서로 발송됩니다.
KT [집전화]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청구지주소가 정상등록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이상이 없다면 분실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청구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및 이메일, 우편으로 재발행 가능하며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스마트앱 으로 변경 신청하시면 도난, 분실의 위험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