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올레 TV에 제공되는 대표 월정액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kt.com > 상품서비스 > TV > 부가서비스에서 카테고리 선택.
■ 가입방법
- 월정액 부가 상품은 리모컨 메뉴 또는 kt.com,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월정액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KT [tv] 빌라 단체로 tv가 가입되어있는 상태인데 특정 호수의 tv만 중단하고싶을때 회선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의 고유번호인 said나 stb 바코드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쉽게 회선을 찾을수 있습니다.
Said와 stb바코드번호 확인방법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KT [집전화] [일반전화] 고장나면 A/S 비용을 부담해야하나요?
KT 일반전화 교환기 장애 또는 KT 일반전화 배선의 불량이나 장애 등 KT 귀책사유인 경우 A/S 출동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2020.07.01일부터 일반전화 단말기 고장, 구내시설 장애(고장), 고객부주의(사용미숙) 등 출동 시, 고객 사유로 명확히 판명된 경우 KT 엔지니어 출동비 11,00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집전화] 일반전화 이사하면 출동비 부과되나요?
네, 일반전화 설치장소변경 시 27,500원 출동비 부과됩니다.(부가세 포함)
(2020.07.01일 접수분부터 적용)
KT [집전화] 집전화에서 특정번호를 차단할 수 있나요?
받기 싫은 전화등 지정한 번호를 일반전화에서 수신차단할 수 있는 지정번호 수신차단서비스가 있습니다.
특정번호 10건 차단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1,100원(1,000원)입니다.
KT [집전화] [유무선 링고] 휴대폰에서도 현재 일반전화에 등록한 홍보 음원(유무선 링고 음원)이 똑같이 나올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네, 일반전화/홈인터넷전화 고객이 링고비즈프리미엄 또는 링고비즈플러스 가입 중이면 플러스링을 신청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플러스링
- 유선전화 홍보 멘트를 임/직원 모바일에도 제공(모바일로 착신 또는 직접 걸어도 제공)
- 링고비즈 플러스, 링고비즈 프리미엄에 한해 가입 가능.
- KT/SKT 모바일만 가입 가능(MVNO, 선불폰 가입불가)하며, 유선 전화당 최대 100대 가입 가능.
- 서비스이용료 : 2,200원(모바일 대당, 부가세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