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FAQ]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케이블선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 및 리모컨의 음소거버튼 또는 음량이 작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TV [FAQ] 비디오(VTR)로 복사할 수 있나요?
olleh tv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저작권보호 장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방송 프로그램을 녹화하듯이 녹화하시기는 어렵습니다.
올레 KT TV [FAQ]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olleh tv 서비스 이용 중 해지 시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별도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올레 KT TV [FAQ] [tv]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olleh tv 요금은 신청하는 상품이나 약정에 따라 다르오니 상품별 요금은
kt.com > 상품서비스 > TV > 요금제 메뉴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TV [FAQ] tv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거나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어요
TV의 채널버튼을 누르면 외부입력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 통합 리모컨을 설정 후 외부입력 버튼 이용하여 외부입력 변경 할수있습니다.
※ tv 단말기에 관한 정확한 문의는 tv 제조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올레 KT TV [FAQ] [캐치온 디맨드]에 서비스를 통해 어떤 컨텐츠를 만날 수 있나요?
국내외 최신 인기 영화 및 해외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캐치온1,
캐치온2 유료채널 및 1천여편의 캐치온 VOD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영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올레 KT TV [FAQ] 유료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이용내역을 알 수 있나요?
TV 내 마이메뉴 > 구매내역 보기 또는 ktcom에서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FAQ]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olleh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요금과 채널은 변동되나요?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단,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여부에 따라 채널과 요금이 승계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