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olleh KT [TV] 미가입 채널이라고 떠요

by K캐모마일 2021. 3. 17.
 

올레 KT tv [자주찾는 질문] [tv] 미가입 채널이라고 떠요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기본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의 종류가 다릅니다.
특정 채널에 가입하시거나 상품을 변경하시면 시청이 가능하며 평소 시청하던 채널이 나오지 않는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자주찾는 질문] [tv] OTS 일부채널(26번,146번 등)에서 화면 꺼지거나 끊겨요
DECT 인터넷전화 신호가 일부 중계기 주파수에 간섭을 줄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DECT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고객님은 단말의 핸디/베이스를 셋톱과 최대한 멀리 위치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올레 KT tv [자주찾는 질문] [tv]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정상적인 색이 나올까요?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다면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 케이블이 잘못 연결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가전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에 연결된 케이블 재연결이 필요합니다.
빨강, 파랑, 녹색의 영상 케이블을 색깔 별로 선 재연결 해주시거나 HDMI 케이블 선 재연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 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자주찾는 질문] [tv] 실시간 채널은 나오는데 다시보기가 안나와요
공인 IP를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할당받지 못하거나 인터넷 비정상 시 발생 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뒤쪽에 공유기 연결시 다시보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품질 유지를 위해서는 공유기 앞단에 셋톱을 연결 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olleh tv skylife 상품인 경우 인터넷 사용 안되면, 다기보기 안되니 인터넷 정상여부 확인 필요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자주찾는 질문] [tv] 콘텐츠 검색이 너무 불편해요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초성 검색 및 olleh tv Smart 및 olleh GiGA UHD tv 상품 가입자의 단말은 olleh tv에서 제공되는 화면 키보드 외 음성검색이나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을 통해 보다 손쉽게 콘텐츠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