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모바일] 데이터선불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단기 사용자를 위한 테블릿 PC용 선불 요금제로 요금을 선불로 먼저 내고 정해진 기간동안 데이터를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사용기간 종료 및 데이터를 조기 소진했을 경우 데이터가 차단되는 요금제 입니다.
KT 올레 [모바일] [LTE 데이터쿠폰] 이미 데이터가 포함된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데이터쿠폰은 언제 사용 할 수 있나요?
쿠폰을 등록(혜택적용)하시면, 가입하신 LTE 요금제의 데이터를 소진하신 후에 쿠폰의 데이터가 소진되며, 쿠폰의 데이터는 쿠폰 등록일로부터 1년(등록일 포함 365일)동안 자동이월 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선불고객이 부담없이 데이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불 고객님도 선불데이터 부가서비스응 등록하시면 kt 데이터 서비스를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의 데이터 소진이나 사용기한 만료에 대해 미리 알려주시나요?
LTE 데이터쿠폰 서비스는, 쿠폰 등록 시 사용기한 만료 7일전에 문자 메시지로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쿠폰 데이터 잔여량도 60%,80%,100% 소진 시 문자 메시지로 잔여량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등록/만료/데이터 잔여량 안내 MMS(멀티 메시지) 발송 문구]
ㅇ등록
- [olleh] **등록 완료.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ㅇ잔여량 안내 (60%,80% 소진 시)
- [olleh] **년 **월 **일 등록하신 **의 잔여량이 **MB입니다.
ㅇ데이터 100% 소진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 사용 완료.
ㅇ만료 D-7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의 유효기간 만료 1주일 전입니다.
KT 올레 [모바일]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모바일]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OTA발송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생성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등록이 가능한 가까운 대리점이나 KT 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