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지혜

[KT 모바일] [착신전환 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했는데 이용이 안되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K캐모마일 2020. 10. 20.
 

[olleh KT 모바일] [착신전환 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했는데 이용이 안되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신 시 착신전환 신청한 현재 번호로 수신되는지 착신 설정한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수신 되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핸드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 + 71 + 연결희망번호 + [*무멘트] + 통화 (딩동댕)+ 종료해 보시거나 016-200-6016번으로 재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이 되지 않을경우 핸드폰 소지 후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588-0010핸드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100(통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국세청 근로장려금 모바일 신청 서비스] 국세청 근로장려금 모바일 신청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매년 5월 국세청에서 저소득자의 근로의욕 고취를 위해 ARS(자동 응답 시스템),홈페이지 신청,방문신청의 채널로 근로장려금 접수
받았으나 신청률이 저조하여 모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도록 개선한 무료서비스입니다. 

■ 대상 고객 
- 배우자 또는 18세 미만 부양가족이 있고, 부부의 전년도 근로소득 또는 사업소득 합계액이 2,500만원 미만인자 중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이면서 보유재산 1억원 미만인자 

■ 신청방법 
- 국세청에서 선정한 근로장려금 수령대상자에게 근로장려금 신청안내 문자 전송 및 무선인터넷에 접속하여 신청 
※ 문자 수신 > 문자통한 신청URL(인터넷 주소) 접속 > 국세청으로의 정보제공 동의 > 국세청 모바일 홈페이지 연결 > 근로장려금 신청
※ 문의처: 국번없이 126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메시지매니저 서비스] 메시지매니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MS(문자메시지)의 통합적인 관리 툴 메시지 매니저는 편리하게 문자메시지를 전송, 관리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받고 싶지 않은 사람으로부터의 문자 메시지를 차단해 주는 등 다양하고 종합적인 문자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신일반 서비스 및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ㅇ이용요금 
- 프리미엄 메시지 매니저: 월정액 부가세 포함 1,650원
- 메시지 매니저 신일반: 월정액 부가세 포함 990원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청소년 정보료 상한제] 청소년 정보료 상한제 는 무엇인가요?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 중 핸드폰으로 데이터에 접속하여 컨텐츠를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정보이용료에 대해 
고객이 희망하면 부과 상한을 0원/3천원/1만원/2만원/3만원 중 선택할 수 있는 제도로, 
청소년들의 과도한 정보이용료 이용에 따른 과다 금액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청소년 보호제도 입니다. 

■ 이용가능 고객.
- 청소년 요금제.
※ 청소년(알) 요금상품 가입자에 대해 "정보료 상한 부가서비스" 자동가입 됨.